강원도 영월 100평의 정원이 딸린 독채 황토펜션 (대형)
강원도 영월 숲과 계곡이 있는 100평의 정원이 딸린 독채 황토펜션 입니다. 저희 산장 부지에는 12채의 직접 지은 황토 숙소가 자리잡고 있으며, 각각의 숙소는 독특한 개성과 넓은 정원, 계곡,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숙소는 침대 대신 두툼한 매트리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필에서는 멋드러진 정자가 포함된 투룸형 가족방을 현장에서 배정받게 되며, 현장의 산장지기가 체크인 시 친절하게 설명드립니다. 최대 인원은 6인 입니다.




What this place offers
Common
- Air conditioning
- Kitchen Space where guests can cook their own meals
- TV
- Wifi
What this place offers
Common
- Air conditioning
- Kitchen Space where guests can cook their own meals
- TV
- Wifi
Home safety
- Fire extinguisher
Outdoors
- BBQ grill
Parking and facilities
- Paid parking on premises
Accessibility
Neighborhood

Guest Access
숯과 그릴 세팅은 2만원 입니다. (계절채소가 있을 때) 텃밭에 유기농 상추와 깻잎, 풋고추가 있으니 뜯어서 드시면 됩니다. 까페에 커피와 꽃차가 있으니 무료로 드시면 됩니다. 겨울에는 마루앞 아궁이에 불을 쬐이면서 호일에 고기를 싸서 아궁이에 넣어 익혀 드시면 나무향이 베어서 고기 맛이 기가 막히답니다 주방에는 각종 식기류가 있고 전기밥솥, 냉장고 간단한 양념류(식용유,식초,간장,,설탕,소금)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에 샴푸, 린스, 비누 그리고 수건과 칫솔, 치약, 드라이어가 있습니다. 애완견 동반 가능한 방도 준비되어 있으니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소형견 추가 2만원)

Good to know
황토집은 황토가 숨쉬는 집이라서 윗공기가 시원하기 때문에 아랫목은 뜨끈해서 몸을 지지고 머리는 개운해지므로 자고 일어나면 온몸이 가뿐합니다. 저희집은 순수한 황토로만 지은 집이라서 몸에 좋습니다 10여미터 나가면 계곡이 바로 있구요. 방안에서도 졸졸 계곡물 소리가 들린답니다. 그리고 계곡에 평상을 깔아놓았으니 낮엔 계곡에 내려가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 담그고 자연을 맘껏 느껴보세요. 밤하늘의 별이 넘 아름다워서 툇마루 또는 누워서 통큰 유리창으로 별을 보실수 있구요. 냇가 흐르는 물소리가 졸졸 정감있게 들리고, 집앞 계곡쪽에 냇물 감상 테이블이 있어요. 아침에는 새소리에 눈을 뜨게 됩니다. 모처럼 조용하게 가족과 함께 자연을 벗삼아 군불(겨울)때는 방에서 이야기꽃을 피우실 분들이 오셨으면 합니다. (여름 휴가철은 군불을 때지 않습니다 )
Other Details to Note
저녁 일몰 즈음 황토집 굴뚝으로 연기 피어오르는 것을 보면 세상사 아픔과 슬픔이 저 연기처럼 모두 흩이져 버릴 거라는 생각이 들구요. 늙으신 부모님이 괜찮다, 괜찮다고 토닥토닥 등 두들겨 주는 것 같습니다 질곡과 같은 세상 - 어찌 힘든일이 한두가지 이겠습니까. 이곳 수월산방에 오셔서 하루라도 그 모든 것 벗어놓고 자연과 하나되어 무위 자연을 느꼈으면 합니다. 물 흐르는 소리를 들어도 그 속에 깨달음이 있고 연기속에도 깨달음이 있지요. 새소리, 풀한포기에도 깨달음이 있습니다 그걸 느끼고 가시면 정말 저희집에 잘 오신겁니다.
Check Availability
Find us
Sorry we're unable to show you the location for this property
Approximate location. Full address will be provided on booking.